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요리연구가 이혜정, 역사강사 최태성, 방송인 타일러 라쉬와 서경석 명사초청 '4인4색 특강' 개최
<사진=대구 동구청>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대구 동구에서는 다양한 교육기회 제공을 통한 구민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18일부터 12월까지 아양아트센터 및 혁신도시 내 중앙교육연수원에서 매월 1회 '명사초청아카데미 4인4색(四人思索)'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네 명의 강사와 함께 네 가지 다양항 주제를 가지고 함께 사색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또한, 혁신도시 교육정주여건 개선을 위하여 혁신도시 공공기관 임직원,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중앙교육연수원과도 연계하여 특강을 진행한다.

9월 18일(아양아트센터)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의 ‘소중한 나’를 시작으로 ▶ 10월 13일(아양아트센터) 역사강사 최태성의 ‘역사에 말을 걸다’ ▶ 11월 12일(중앙교육연수원) 방송인 타일러 라쉬의 ‘문화다양성에 따른 외국어 학습방법’ ▶ 12월 13일(아양아트센터) 방송인 서경석의 ‘작은 습관의 변화가 미래를 바꾼다’를 끝으로 성황리에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대구 동구청>

배기철 대구 동구청장은 “명사초청 아카데미와 같은 평생학습 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학습은 더하고, 행복은 나눌 수 있는 구민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교육사업을 펼쳐 나가겠으며, 저명한 명사특강에 많은 구민들이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특강 신청은 동구청 문화관광과를 통해 진행되며, 수시로 접수한다.

 

김장욱 기자  together@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장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