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10일 곡성 강빛마을 펜션에서는 전남생물산업진흥원 친환경농생명연구센터가 주관한 전남청년 마을로 수혜기업 대표를 위한 워크숍이 열렸다.

이날 워크샵에서는 100여명 이상의 기업대표들이 참가했으며 특별강연자로 초청된 판매전략가 우성민 대표가 ‘불황, 살아남는 기업의 비밀’을 주제로 ‘이슈 마케팅’을 통해 100억 원의 매출을 돌파하고,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는 브랜드로 육성시키기까지 대표가 알아야 할 실전적인 온라인 마케팅과 SNS 마케팅 비법을 공개해 첨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연구원에 의하면 “이번 워크샵에 참여한 대표님들이 참석한 보람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우성민 대표의 긍정 바이러스를 이어 받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 초청된 우성민 강사는 브랜드 마케팅 및 판매대행기업인 ㈜네트론과 화장품, 가구, 카페 브랜드인 ㈜라오메뜨의 대표를 맡고 있다. 또한, 가비아(KOSDAQ) 퍼스트몰 온라인 마케팅 대표강사이자 농림축산식품부 6차산업 전문위원으로서 활발한 강연 및 컨설팅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인기강연 플랫폼인 독서MBA에 12년간 765회 출연한 강연자 중 TOP10 강사로 선정되며 ‘온라인 마케팅과 SNS마케팅’ 강연분야에 있어서 대체 불가능한 스타강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편 우성민 대표는 “작년에 출간되어 베스트셀러에 오른 경영서 『어떻게 부자가 될 것인가』에 이어 내년 초에는 실전적인 마케팅 도서를 출간하고 교육 및 컨설팅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