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진 수강 이력 인증하면 2020강의 무제한 수강권 제공

[한국강사신문 권경민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교수 신규 입성을 기념해 교수진의 수강 이력을 인증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수강이력 인증 이벤트는 오는 21일(월)까지 진행되며, 단 한번이라도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고상철, 이종호, 채희대, 한종민, 황재원, 황정선 교수의 강의를 수강한 적이 있다면 수강 인증을 마친 전원에게 인증한 교수님의 2020 강의 무제한 수강권을 즉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단과 반값 할인, 파이널 수강권, 입문특강 수강권 쿠폰 또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각각 갤럭시 탭, 아이콘X, 에어팟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10월 29일에 발표된다.

수강 이력 인증 방법으로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패스, 종합반, 단과 등에서 해당 교수님의 공인중개사 수업을 수강한 수강증 이미지 또는 캡쳐본을 준비한다(이미지 내 본인확인 여부 필수). 응시인증 이벤트에서 [교수님선택], [파일등록] 버튼 클릭 후 해당 수강증 이미지를 업로드한다. 관리자 승인 완료 후 ‘2020 강의 무제한 수강권’과 단과 할인 50% 쿠폰, 입문특강 수강권, Final 수강권 쿠폰을 받으면 된다. 

해당 수강인증 가능한 교수진 중 한종민 교수는 공인중개사 ‘공법’ 전문으로, 단 17장으로 공법을 끝낼 수 있는 칼같은 분석력과 컴팩트한 강의가 특징이다. 한종민 교수는 공법 전체 이론, 체계를 통해 공법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며, 시험에 출제될 핵심만을 꼽아 핵심적으로 강의를 구성한다. 

황재원 교수는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전문으로, 방대한 양과 계산문제까지 복합적으로 얽혀있는 부동산학개론을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콕콕 짚어 키포인트 학습이 가능하게 한다. 또한 빈칸과 쉽게 암기할 수 있는 암기코드 등으로 빈출되는 주제를 확실하게 암기하고 넘어갈 수 있게 한다. 어려운 계산문제는 쉽게 풀이할 수 있는 스킬을 전수해 빠르게 넘어갈 수 있는 노하우를 가르친다.

황정선 교수는 오랜기간 쌓은 내공으로 방대한 공인중개사 ‘중개사법’ 공부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강의가 특징이다. 길고 세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중개사 실무 개념을 개념에 따라 의미를 깔끔하게 분리하고, 의미별 개념정리와 차이점 정리를 통해 이해, 응용, 암기방법까지 한큐에 정리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1월 10일 오후3시에 진행되는 코엑스 공인중개사 설명회 및 다양한 무료 이벤트 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