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나의 애정하는 강의’ 개최

<자료=나애강>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외로운 강사, 혼자 걷지 말고 함께 걸어 갑시다”

11월 25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홍대 소셜팩토리 매니아점(마포구 서교동)에서 감성컴퍼니, 기업교육엔터테인먼트, 나르가즘연구소, 한국강사플랫폼의 합작으로 <나의 애정하는 강의>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자료=나애강>

이번 강연은 ‘You are not alone’이라는 컨셉으로 혼자 외롭게 강연을 하는 1인 기업 강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다. 혼자 외로이 고군분투하는 강사들이 모여 네트워킹하고, 다른 강사들이 가장 애정하는 강의가 무엇인지 들어볼 수도 있다. 또한 각자의 강의 철학이나 경험도 공유하면서 함께 발전하는 장이 될 것이다. 

첫 강연의 타자로는 한국강사플랫폼의 장한별 강사가 ‘1인 기업 강사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나선다. 두 번째로는 나르가즘 연구소의 김여정 소장이 ‘퍼스널브랜딩과 트랜스마케팅’에 관해 노하우를 풀 예정이다. 세 번째는 기업교육엔터테인먼트의 노효윤 대표가 ‘남들 다 하는 CS교육’이라는 주제로, 네 번째는 감성컴퍼니의 정진수 대표가 ‘대한민국에서 강사로 산다는 것’에 대해 경험을 이야기한다.

<자료=나애강>

강사의 길은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제자리 걸음만 하며, 어두운 길로만 계속 가기도 한다. 외롭고 험난한 강사의 길을 함께 갈 수 있는 유익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이 끝난 후에는 ‘우리 함께 뇌트워킹’이라는 컨셉의 네트워킹 시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 각자의 소개와 함께 친교의 시간이 이루어진다. 네트워킹과 소통이 필요한 강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강연 후에는 간단한 간식과 함께 사담을 나누는 시간과 장소도 마련된다.

참가비는 25,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고아라(010-9195-8854)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