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최대 온라인 쇼핑몰로 알려진 라쿠텐에서 6년 연속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리젠티스사 폴리퓨어EX 제품의 국내 버전인 폴리포스EX는 그동안의 인기에 힘입어 디자인 등을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폴리포스EX’ 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프리미엄 폴리포스EX는 탈모 증상 완화 효능에 대해 식약처에서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두피에 직접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이다.

제조사인 리젠티스는 1/10억 나노 입자가 모근 속까지 침투하는 독자적인 나노큐브 기술을 채택하고 있으며, 신제품에는 탈모 완화에 효과적인 인삼, 당약 추출물 등의 자연 성분과 발모 사이클을 정상화 시키는 차별적 개발 성분 ‘분할 폴리인산’을 함유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프리미엄 폴리포스EX는 리젠티스에서 직수입한 정식 제품이며, 라쿠텐 누적 판매량 500만병 돌파, 누적 매출 4,000억원 돌파, 누적 후기 1만 건 이상을 달성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샴푸 사용 후에는 토닉을 사용하여 두피 속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야 탈모 증상 완화에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기존의 탈모 관련 샴푸만을 사용하기 보다는 샴푸 후 프리미엄 폴리포스EX를 사용하여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것으로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한편, 프리미엄 폴리포스EX는 국내 공식몰을 통해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