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재원 강연’ 충북콘텐츠코리아랩, 명품클래스 개최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이 오는 14일오후 4시 청주첨단문화산업단지 1층 충북콘텐츠코리아랩에서 취향의 시대, 경험의 공간’이라는 주제로‘명품클래스’를 개최한다.

그 어느 때보다 취향이 다양해지고 그 다양성이 존중받는 시대, 어떤 공간과 콘텐츠를 기획하면 누군가의 혹은 모두의‘취향’을 저격할 수 있을까? 그 해답의 실마리를 얻을 기회가 찾아온다.

2019년의 세 번째 ‘명품클래스’의 강사는 건국대학교 리빙디자인학과 겸임 교수로 재직 중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재원으로, 그녀는 현재 감각적인 공예 전시와 멋스러운 취향 공간을 선보이며 최근 리빙·디자인 핫 스폿으로 떠오른 성수동복합문화공간 ‘자그마치(Zagmachi)’와 ‘오르에르(or.er)’의 대표를 맡고 있다.

김재원 대표는 직접 복합문화공간을 기획하고 실현하며 현장에서 체득한 ‘취향’의 중요성과 형성 과정을 공유하며, 취향으로 인해 기획된 공간-콘텐츠 기획 사례들을 바탕으로 앞으로 문화콘텐츠 창작자가 지향해야 할 방향에 대해 화두를 던질 예정이다.

이날 강연은 문화콘텐츠 분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충북콘텐츠코리아랩 누리집(www.cbckl.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강연 및 참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혹은 전화(043-219-127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의 오픈 강연인 ‘명품클래스’는 문화콘텐츠 산업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청해 문화 트렌드와 전문 지식을 지역 인재들에게 전달하고, 콘텐츠 산업에 대한 인식의 폭을 넓혀주기 위한 충북권 순회 강연 프로그램이다.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