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과 사람
여자는 어떻게 사장이 되는가? '여자를 위한 사장수업'비씨글로벌에 초청 특강도 마련된다
<사진=다른상상>

[한국강사신문 김효석 기자] 평범한 주부에서 수십억 매출을 내는 기업의 여성CEO로 성장한 (주)씨크릿우먼 김영휴 대표의 사업 노하우와 고민 해결법을 Q&A 형식으로 담은 책, <여자를 위한 사장수업>이 출간됐다.

이 책은 창업을 준비하는 주부, 성공을 위해 현장에서 부딪히며 일하고 있는 여성CEO, 일과 가정 사이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모든 직장인 여성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저자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방법, 여성CEO로 일하며 겪게 되는 차별과 걸림돌들을 해결하는 방법,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비책들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비단 여자 사장들뿐만 아니라 일을 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고민들에 적절한 혜안을 제시하며 자기만의 길을 걸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결코 녹록지 않은 여성CEO의 길을 지난 19년간 묵묵히 걸어낸 베테랑 CEO인 김 대표의 조언은 많은 여성들에게 공감과 용기, 해답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비즈니스 협업모임인 BC글로벌에서는 오는 11월 26일 오전 7시에 김 작가를 초청해서 특강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효석 기자  pbcfm@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효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