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EBS 수능 풀서비스만의 4가지 특별함> ◆ [Only] 2020학년도 수능 전 영역 해설지 및 EBS-연계내역 분석 제공 ◆ [Perfect] EBS 스타강사진의 정확하고 명쾌한 해설 강의 신속 제공 ◆ [핵심 정보] 대입을 위한 모든 것!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풀서비스 오픈(해설 강의, 빠른 채점서비스, 해설지, 오답률, 등급컷 등 꼭 필요한 정보만 제공) ◆ [특별 LIVE 방송] 수능 당일 밤 8시부터 EBSi와 유튜브를 통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특별 LIVE 방송’ 진행

EBS(사장 김명중)는 오늘 14일(목) 시행되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과 관련하여 시험 당일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편의를 위해 수능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과 PC,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어디서나 2020 수능 해설 강의를 비롯한 입시 풀 서비스와 영역별 전문가의 출제 경향 분석 및 대입 지원 전략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 2020학년도 수능 풀서비스 제공

EBS는 수능 직후, EBS 스타강사진이 총출동해 가장 빠른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정확하고 명쾌한 해설 강의를 통해 수능을 철저히 분석할 수 있도록 구성 했다. 수능 풀서비스에는 시험지/ 답지 다운로드 서비스, 빠른 채점 서비스, 정확도 높은 등급 컷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수능연계 집필진이 참여하는 상세한 수능 전 영역 상세 해설지를 다음날까지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EBS가 제공하는 수능 풀서비스는 EBSi는 물론, EBSi 모바일 웹과 앱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빠른 채점 서비스를 통해 PC와 모바일을 통해 빠른 성적 확인이 가능하고, EBS만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통해 나온 수능 데이터와 입시 전문가들의 분석을 반영한 실시간 등급 컷을 신속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향후 대입준비를 위해 등급 컷을 참고하여 ‘EBS 대입상담실’ 전문 입시 상담 선생님들에게 목표 대학에 입학하기 위한 입시 전략 등을 무료로 상담 받을 수 있다.

■ EBS만의 스페셜 서비스! 스타강사 해설강의+해설지 및 연계내역 분석 제공! : EBS는 수능 연계교재를 강의한 대표 선생님들이 총출동해 영역별 총평과 출제 경향을 제공하고 문항별 정확한 분석 강의를 진행한다.

시험 당일인 14일(목) 오후 6시부터 순차적으로 EBSi 사이트와 모바일에 해설 강의가 탑재된다. 해설 강의와 영역별 해설지, 총평, 정답지, EBS-수능 연계분석 등이 모두 제공된다. 이를 통해 수능 전반에 대한 이해와 분석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특히, EBS-수능 연계분석 자료는 수능 다음날인 11월 15일(금)에 EBSi 사이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 수능 당일 [특별 LIVE 방송] 진행 :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특별 LIVE 방송 – 경향 분석 및 대입 합격전략’

EBS는 수능 당일 EBSi와 유튜브(EBS고교강의)를 통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특별 LIVE 방송]을 진행한다. 특별 LIVE 방송은 총 1,2부로 진행하며 1부에서는 주요 과목에 대한 총평 및 출제 경향 분석, 연계 현황 분석을 제공한다.

국어 윤혜정, 수학 정종영, 영어 주혜연 선생님이 출연하고, 2부에서는 스타강사 최태성, 윤윤구, 정제원 선생님이 출연해 수능 이후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입시 및 지원전략 등 대입합격전략에 대해 재미있고 알찬 내용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특별 LIVE 방송]에서는 실시간으로 수험생과 학부모 참여가 가능하다. 수험생들은 EBS가 준비한 수능 풀서비스와 특집 LIVE 방송을 통해 수능 출제 경향 분석은 물론 향후 입시 지원 전략을 수립하는 계기로 삼을 수 있다.

또한 EBSi는 수능 시험 후 후배들에게 자신이 이용했던 EBSi 서비스에 대한 후기를 남기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24일까지 진행한다.

풀서비스, 입사학습정보, 입시설명회, 대입상담실, 인공지능단추 등 EBSi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만족했던 서비스를 후배들에게 추천하는 ‘후배에게 추천해!’, 그리고 자신의 최애 EBSi 선생님과 강좌를 알려주는 ‘이 강좌는 꼭 들어봐!’ 이벤트를 EBSi 홈페이지에서 11월 24일까지 진행하며, 12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