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문회 '해공회', 시험 합격 후까지 관리 제공

[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종료되었다. 전문가들은 공인중개사 시험의 경우, 합격 후 인적 네트워크 등의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해공회’를 운영,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공회’는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운영하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문회'라는 커뮤니티로, 공동 중개나 매물 문의 등의 지역 정보를 다른 지역에 있는 동문들과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이에 해공회는 공인중개사 개업을 준비하거나 운영하는 동문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실제로 현재 이태원에서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개업하고 활동 중인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이자 해공회 회장 박홍구 씨는 "해커스 학원에서 공부하며 동기들과 친해졌고, 공통된 관심사가 있기 때문에 편하게 대화하면서 좋은 정보를 서로 많이 공유할 수 있었다. 지금도 해공회 모임을 통해 이태원 외에도 강남 등 다른 지역의 좋은 물권이나, 제가 잘 알지 못하는 것들을 같이 공부했던 동기들에게 추천받아 공동중개를 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수강생들이 합격 후에도 공인중개사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네트워크 형성에 많은 힘을 쏟고 있다. '해공회' 회원들은 매년 합격자 모임에 참석해 신입 회원들을 환영하는 것은 물론,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시기에는 학원을 방문하여 수험생을 응원하고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해공회'에 대한 정보는 해공회 네이버 카페나 네이버 및 유튜브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장지용 기자  wldydwldyd112@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