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수능 시즌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기온이 내려가면서 피부의 각질과 건조함이 심해졌다.

이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하는데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데 피부의 보습과 저자극 각질 제거는 아주 중요한 관리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피부 타입에 따른 다양한 제품과 라인업으로 잘 알려진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피부의 환경적 변화와 자신의 피부 타입에 시기별로 잘 맞는 클렌저를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더말로지카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제품은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를 기반으로 한 각질제거제로써 물에 녹아 거품을 만들고 거품을 팩처럼 얹어서 사용하는 아이템이다.

무엇보다 자극이 적고 쌀과 쌀겨, 자몽추출물 등의 자연 성분이 만들어주는 안색 개선 효과를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어 매우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이와 더불어 더말로지카의 프리클렌즈밤 제품은 식물성 오일을 베이스로 한 바로 녹는 밤 타입의 제품이다. 물에 녹는 제형을 가지고 있어 가볍지만 보습력이 꽉찬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친유성인 오일이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한 뒤 그 노폐물과 함께 오일 전체가 물에 녹아 씻겨 내려가기 때문에 자극이 없고 끈적임이나 트러블 등의 걱정이 없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미네랄 오일이 함유되지 않고 식물성 오일을 베이스로하여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좋다.

전세계 8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미국에서 100% 완제품으로 수입,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관리용 제품과 홈케어 제품들로 각광받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