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마포구에 위치한 개인 수준별 1:1맞춤 수업 전문학원인 ‘명인SKY수학학원 마포캠퍼스’는 겨울방학 동안 ‘윈터스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내년도 고1~3학년을 대상으로 내년 1월2일 개강하는 윈터스쿨의 특징은 학생 개인별 학습계획에 맞추어 방학기간 동안 학습량을 정하고 그 학습량에 맞추어 자신만의 시간표를 만들어서 수업과 자습을 병행하는 것이다.

즉, 개인별 학습 스케줄에 따른 플래너를 작성하고 계획 대비 이를 실행했는지 점검하며 정규수업 외에 부담임 선생님을 통해 수학 무한 클리닉을 진행한다.

또한 마포수학학원 명인SKY수학학원은 학습관리도 중요하지만 생활 관리도 엄격한 규칙을 적용하여 학생들이 학습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졸음, 학습 시간 준수, 학습 분위기 관리’ 등을 철저하게 진행해 학습 누수 시간을 최소화 하고 있다.

마포 명인SKY수학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내년도 성적이 달라진다”며 “상시 입학이 가능한 과외식 정규수업 외 부족한 영역 또는 상위 학년 공부를 미리 할 수 있는 겨울방학 특강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내신성적은 개념 수업 외에 학교별 기출문제뿐만 아니라 최근 고퀄리티 자료를 얼마나 잘 제공해주는지 또 부교재와 학교 프린트물까지 수업 중에 해결해 주는지가 가장 중요한데 명인SKY수학은 내신대비할 때 다른 학원에서 찾기 힘든 좋은 자료를 활용하고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개념을 마무리 한 후 학교별 기출문제는 물론, 난이도별 기출문제, 학생별 취약점을 집중 훈련할 수 있는 개인별 문제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포구에 위치한 명인SKY수학학원 마포캠퍼스는 서강대와 대흥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