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산업)기사, 대기환경(산업)기사, 에너지관리산업기사 등 수강 가능

[한국강사신문 권경민 기자] 자격증 전문 교육 기업 한국사이버진흥원이 새롭게 국가기술자격증 과정 전문 교육 사이트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사이버진흥원에서는 ▲품질경영(산업)기사 ▲대기환경(산업)기사 ▲에너지관리(산업)기사 ▲에너지관리기능사 ▲공조냉동기계기능사 ▲전기기능사 ▲환경기능사 등의 국가기술자격증 과정을 신설했다.

앞서 민간자격증, 내일배움카드 국비환급과정, HRD 법정의무교육 과정들을 제공하며 자격증 전문 교육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온 한국사이버진흥원은 국가기술자격증 과정까지 추가하며 전문성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번 국가기술자격증 과정을 통해서는 각 분야 전문 교수진이 강사로 참여, 수준 높은 강의로 수강생들이 자격증 취득에 한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오픈한 한국사이버진흥원 국가기술자격증 과정 수강 시에는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먼저 수강 등록 시 해당 과정의 교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2020년 1회차 기사/산업기사 응시 후 최종 합격한 수강생이라면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다.

이는 자격증 관련 학습 시 필요한 교재부터 수강료 환급까지 0원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로, 국가기술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들의 교육비 부담을 경감해주는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격증 과정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한국사이버진흥원 회원 가입 후 원하는 종합반 과정을 신청하고 강의를 수강해야 한다. 최종 합격 이후 자격증 사본 제출 및 실시간 상담게시판 내 수강후기 작성이 완료되면 수강료 100% 환급이 진행된다.

또한 오픈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가입 후 수강 신청을 완료한 모든 수강생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선물로 증정된다. 단, 교재 무료 지급, 자격증 과정 환급, 커피 쿠폰 증정 등 모든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는 2019년 12월 31일 수강 등록을 마친 수강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한국사이버진흥원 국가기술자격증 과정 관련 상담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