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100개의 눈사람’과 ‘눈사람 아저씨’를 읽고, 눈사람 양말인형 만들기고양시 한뫼도서관, 어린이 대상 ‘어느 멋진 크리스마스’ 운영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고양시 한뫼도서관은 12월 16일(월)과 18일(수)에 7~12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어느 멋진 크리스마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선생님이 겨울,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동화책을 읽어주고, 만들기 체험을 하는 수업으로, 12월 크리스마스와 방학을 앞두고 아이들이 도서관에 흥미를 붙이고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혜선 북아트 강사의 진행으로, 16일에는 동화 ‘100개의 눈사람’과 ‘눈사람 아저씨’를 읽고, 따뜻한 눈사람 양말인형 만들기를 해볼 예정이다. 18일에는 동화 ‘우체부 아저씨와 크리스마스’를 읽고, 루돌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를 진행한다.

한뫼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도서관에 흥미를 느끼고 재미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2020년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7~12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2일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한뫼도서관(031-8075-91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