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지난 6일 11시부터 14시까지 꿈비 서포터즈 행사가 더리버사이드 호텔 노벨라홀(서울 서초구)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액트온(ACTon) 대표 박진희 강사는 “꿈비 엔젤맘을 위한 5가지 사랑의 언어”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5가지 사랑의 언어’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이하 세바시)가 인증한 소통 교육이다.

특강에서 박진희 강사는 ‘사람마다 사랑을 느끼는 방식이 다르며,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언어를 알고 그 언어로 사랑을 표현해 주는 것’이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5가지 사랑의 언어인 인정하는 말, 함께하는 시간, 봉사, 선물, 스킨십으로 이뤄진 5가지 언어를 자신의 사례를 통해 연인, 부부, 자녀와의 관계 증진을 위한 방법을 제시했다.

박진희 강사는 액트온(ACTon)의 대표, (주)베리굿정리컨설팅 교육본부장, 정리력 강사, (주)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 5가지 사랑의 언어 인증강사, 세바시의 자막을 만드는 열린 번역프로젝트 총괄운영자이다. 또한, 에버노트 공인커뮤니티리더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행사를 주최한 (주)꿈비는 ’꿈꾸는 베이비‘의 줄임말로 아이와 엄마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육아용품으로 육아를 함께하는 기업이다. (주)꿈비의 박영건대표는 한 해동안 꿈비제품의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연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