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원패스 수강과 자신만의 공부법으로 난도 높았던 2020수능에서 만점 달성

[한국강사신문 권경민 기자] 이투스교육이 지난 11월 14일 치러진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자를 배출해 화제다. 

해당 학생들은 이투스 원패스 수강생으로 이투스 강좌를 통해 개념 완성부터 고난도 문제까지 정복하며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이투스 원패스는 한 번의 등록으로 무제한 강의 수강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추가 구성에 따른 가격별 옵션이나 어려운 환급 과정 없이 패스 상품 하나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들은 강사, 강좌, 계열 구분 없이 제한 없는 강의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사회탐구 영역 스타강사 이지영의 영입으로 더욱 탄탄한 문과 라인업을 완성하며 수험생들에게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만점자들은 스타강사 수학 정승제를 포함 이투스 대표 강사진들의 강의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으며, 강의와 함께 실천한 자신만의 만점 비법을 공개하며 다음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관계자는 "다음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이투스 강좌와 만점자들의 공부 비법을 참고하여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길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투스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이투스 전 강사의 전 강좌를 계열 제공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 원패스를 23만원에 판매 중이다. 12월 11일까지 구매 시 교재 4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