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학습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37개월간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2020년 시험 대비를 위한 ‘에듀윌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펴냈다.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중 하나인 부동산공법은 '공포의 공법'으로 불릴 만큼 내용이 복잡하고 숫자가 많아서 접근하기 어려운 과목이다. 하지만 공법의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이론 내용을 반복, 암기한다면 더 큰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출간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부동산공법 이론의 이해도를 높이고, 구체적인 숫자와 내용을 암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교재는 빈칸 체계도를 부록으로 제공하여 법률 체계를 한눈에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학습자가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였는지 점검할 수 있는 ‘기출 OX 문제’도 포함했다. 자주 출제되는 핵심 포인트는 별표로 표시되어 있기에 보다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발간한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으로 입증받은 기업이다.

부동산공법 체계도는 에듀윌 도서 몰, 예스24를 비롯한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숫자로 익히는 부동산공법 암기노트’를 특별 증정한다. 암기노트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