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투자권유 자문인력 자격증은 은행 전체 직원 중 88.5%가 취득했을 정도로 금융권 필수 자격증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해커스금융이 2월에 예정된 파생상품 투자권유 자문인력 시험에 대비해 ‘투자권유 자문인력 합격보장반’을 오픈했다고 밝혀 주목을 받는다.
 
‘투자권유 자문인력 합격보장반’은 수험생이 투자권유 상담사 자격증을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도록 탄탄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투자권유 자문인력 합격보장반’ 수강생은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투자권유 상담사 인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투자권유 자문인력 이론과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무제한 수강을 통한 회독증강 학습이 가능하며, 1:1 질문하기로 궁금한 점을 24시간 질문할 수 있고, 교수로부터 직접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강의는 송영욱 교수와 해커스 투자권유 자문인력 최고의 교수 1위인 민영기 교수가 진행한다. 민영기 교수는 해커스 수강생 대상 ‘내가 뽑은 최고의 자문인력 교수님’ 설문조사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민영기 교수의 체계적인 강의로 공부한다면 단기간에 파생상품 투자권유 상담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추가로 ‘투자권유 자문인력 합격보장반’ 수강생에게는 증권 투자권유 자문인력, 파생상품 투자권유 자문인력, 펀드 투자권유 자문인력 모두 각 분야 1위를 달성한 이력이 있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제공한다. 또한, 베스트셀러 1위의 노하우로 제작한 필수 계산문제집(*PDF)과 빈출 문제풀이집(*PDF)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발표된 투자권유 자문인력 시험 일정의 경우, 파생상품 투자권유 자문인력 시험일은 2월 2일, 펀드 투자권유 자문인력 시험일은 3월 8일, 증권 투자권유 자문인력 시험일은 4월 26일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해커스금융의 ‘투자권유 자문인력 합격보장반’의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한 달도 남지 않은 파생상품 투자권유 상담사 시험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금융은 파생상품 투자권유 상담사, 펀드 투자권유 상담사, 증권 투자권유 상담사를 비롯해 AT 자격시험, 전산회계 1급/2급, 전산세무 1급/2급, 재경관리사, 국제무역사 1급/2급, 무역영어 1급/2급, 은행텔러, 자산관리사(은행 FP), 투자자산운용사 등의 금융 시험을 위한 정보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