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2020년 공무원 채용이 증원되면서, 경찰과 해경 채용도 늘어나 많은 사람들이 경찰공무원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경찰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경시생도 많은 가운데,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이 초시생 전용 어휘 단권화 교재인 ‘해커스경찰 기출보카’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경찰공무원 시험과목 중 합격의 열쇠로 불리는 경찰공무원 영어는 어휘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 해커스경찰 측의 입장이다.
 
‘해커스경찰 기출보카’ 무료배포 이벤트는 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밤 8시와 9시에 선착순으로 50권을 배포한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해커스경찰 기출보카’ 교재는 경찰 단어 공부에 최적화되도록 구성되었다. 출제경향을 바탕으로 최신 기출어휘를 총정리하고, 경찰 어휘 암기에 최적화된 3회독 학습, 암기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암기필터 등으로 구성되어, 특히 초시생이 어휘를 단권화 하기에 적합한 교재이다. 더불어, 공무원 보카, 공무원 단어장, 공무원 보카책으로 유명한 ‘해커스경찰 기출보카’는 2019년 경찰 2차 어휘 시험에서 5문제 적중하기도 했다.
 
추가로 해커스경찰은 ‘해커스경찰 기출보카’와 함께 활용하면 좋은 강의와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먼저, 기초영어 전문가 비비안 강사가 영어 어휘 암기를 도와주는 해커스경찰 기출보카 강의를 제공한다. 어근부터 문법까지 가르쳐 기본부터 심화학습까지 할 수 있으며, 쉬운 설명과 예시로 재미있는 영어 어휘 강의를 제공한다.
 
해커스경찰은 ‘기출보카 무료배포’ 이벤트를 소문내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건에 맞게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10건 소문내기만 해도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소문내기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 6개월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관계자는 "지난 19년도 경찰 시험에서는 예년과 같이 영어가 합격의 당락을 좌우했다고 볼 수 있다.”며, “영어의 점수 향상을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어휘이다. 해커스경찰 기출보카는 효율적인 어휘 공부를 위한 지침서이며, 빠른 합격을 도와주는 좋은 교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해커스경찰 기출보카 무료배포를 통해서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