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씽킹 지도자 양성과정’ 개최

<사진=국제강사협회>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왜 디자인씽킹인가?”

3월 9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개포 디지털혁신파크(강남구 개포로)에서 국제강사협회가 주최하는 ‘디자인씽킹 지도자 양성과정’이 진행된다.

이번 강연은 미국 언론이 뽑은 한국의 대표적 혁신가이자 싸이월드 전 창업자인 형용준 대표의 진행으로 이뤄진다.

디자인씽킹은 ‘스티브 잡스의 혁신 방법론’이라고도 칭해질 만큼 혁신하는데 있어 어떤 방법론 보다 우수한 도구라고 한다. 하지만 한국에는 아직 역량, 경험, 환경이 제공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교육을 통해 형 대표의 창업 노하우와 멘토링을 받으며 참여하는 사람들의 자질과 팀웍, 그들을 이끄는 코칭 스킬을 배울 수 있다.

<사진=국제강사협회>

강사가 진행하는 강사양성을 위한 교육이 아닌 창업 전문가에게 배우는 국내 유일의 강사양성과정이다. 또한 강의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교안 및 양식을 제공하고, 수료 후 퍼실리테이터로 실습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다. 기업의 최신 핫 키워드인 4차산업혁명과 디자인씽킹에 대비한 능력을 겸비한 강사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기업 교육 담당자는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강의가 아닌 새롭고 핫한 콘텐츠를 원한다. 애플, 삼성, SK 등 해외 및 국내 대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디자인씽킹 교육을 미국 언론이 인정한 전문가에게 배워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 기대된다.

교육 후 여러 단체의 체계적인 과정을 실습하면서 기업담당자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으며, 국제강사협회에서 퍼실리테이터 진행 이력 확인서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국제강사협회(0507-1401-9156)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