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상위권 위한 크리티컬 스킬 강좌 개강 예정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이투스교육 과학탐구영역 생명과학 백호 강사가 고3/N수 2021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 받는다.

이투스 백호 강사는 고등 온라인 교육업체 과학탐구영역 생명과학 Q&A 및 수강후기 기준(2011~2019)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생명과학 분야 대표 스타강사다.

9년 연속 생명과학 1위를 유지중인 백호 강사는 올해 생명과학Ⅰ, Ⅱ 두 과목 모두의 커리큘럼을 모두 진행하며, 단계별로 개념(겨울방학)→심화(1학기)→문풀(여름방학)→총정리(파이널)로 시기에 맞게 개강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강좌는 크게 정규 커리큘럼과 연간 모의고사 투 트랙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정규 커리큘럼의 경우 개념완성 목적의 섬세한 개념 완성반과 실력 완성 단계의 상위권을 위한 크리티컬 스킬, All Bio in One, 마지막 최종 점검 단계의 FINAL 100제가 개강된다.

이 중 섬세한 개념 완성반 강좌의 경우 이미 1월 초 완강을 기록하며 많은 수강생들의 학습에 기여하고 있으며, 2월 상위권을 위한 크리티컬 스킬의 강좌의 개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섬세한 개념 완성반은 15개정 8종 교과서를 분석해 고난도 문제 풀이 이전에 알아두어야 할 모든 개념을 꼼꼼하게 학습하는 강의이다. 상위권을 위한 크리티컬 스킬은 고난도 추론형 문제 풀이를 위한 스킬들을 유형별, 단계별로 체계적으로 학습하는 강의이다.

연간 모의고사 커리큘럼은 생명과학Ⅰ의 경우 프리시즌부터 시즌4까지 순차 진행되며, 생명과학Ⅱ의 경우 시즌1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수 많은 수강생들이 직접 경험하고, 진솔하게 남긴 후기들로 증명하고 있는 백호 강사의 생명과학 커리큘럼은 올해도 많은 수험생들의 생명과학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백호 강사는 생명과학 부문 1타 강사로 19년간 생명과학 강의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수강생 수가 300만명, 교재 판매량이 170만부를 넘어서고 있다.

백호 강사의 생명과학 고3/N수 2021 커리큘럼은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