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63회 ‘권성현 독서MBA’ 개최

권성현 독서MBA 대표는 오는 30일 16시에서 18시까지 데브기어(신논현역 주변)에서 제563회 ‘권성현 독서MB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독서MBA 제공>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권성현 독서MBA 대표는 오는 30일 16시에서 18시까지 데브기어(신논현역 주변)에서 제563회 ‘권성현 독서MB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독서MBA는 최카피 교수가 ‘글과 사진이 어울어진 행복한 책 쓰기’란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카피라이팅과 글쓰기로 널리 알려진 최카피 교수는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여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에세이 등 열댓 권의 책을 썼고, 최근에 펴낸 '라오스의 향기'를 통해 여행사진 찍는 법과 여행 글을 어떻게 쓰는지를 강의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권성현 대표(010-8491-4000)에게 문의하면 된다.

최카피 대표 <사진=독서MBA 제공>

한편 최카피 교수는 광고회사에서 카피라이터와 제작실장으로 근무한 후, 여러 대학의 광고홍보학과와 신문방송학과, 언론홍보학과, 언론정보학과에서 겸임 교수로 강의했다.

‘빨래 끝’, ‘힘 좋고 오래 갑니다’, ‘대한민국 국민은 침대과학에서 주무셔야 합니다’ 등 수많은 히트 카피를 만들어냈다.

영창피아노, 우방건설, 롯데백화점, 대전대학교, 현대 티뷰론 등 다수 기업의 광고 기획과 제작을 진행했다. 월드컵 홍보, 음주운전 캠페인과 같은 공익광고에도 참여했다.

카피라이팅과 아이디어 발상에 관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오백 명이 넘는 후학을 두었고, 그들 대부분이 현직 광고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몰라보게 글솜씨가 좋아지는 글쓰기 20일 완성》, 《공짜 성공은 없다》, 《한 줄로 승부하라》, 《1초에 가슴을 울려라》, 《21세기 셰익스피어는 웹에서 탄생한다》, 《최카피의 네이밍 법칙》, 《최카피의 워딩의 법칙》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