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취업준비생을 위한 미디어특강 운영

[한국강사신문 이승진 기자]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가 최근 취업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산시 관내 취업준비생을 위해 미디어특화시설을 활용한 면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미디어특강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취업에서의 가장 큰 관문인 면접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요즘, 아나운서 방송 스피치 강좌를 통해 자신 있게 말하기, 발성법, 바른 자세 등 면접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익히고, 미디어라이브러리 특화시설인 영상스튜디오를 활용한 ‘자기소개영상 만들기’ 체험을 통해 더욱 색다른 자기표현을 할 기회를 제공한다.

강좌 기간은 4월 10일부터 5월 3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총 8회 이루어질 예정이다.

중앙도서관 관계자는 “지난 2월 접수 시작 1분 만에 마감되어 인기리에 끝마친 ‘봄방학 청소년미디어특강 아나운서 체험강좌’에서 보여주듯이 미디어와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도를 이어받아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아나운서 강좌(기상캐스터, 리포터 등)를 준비해 관내 청소년 및 시민에게 더 많은 미디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본 미디어특강은 4월 4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http://lib.iansan.net)> 문화강좌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481-3875) 또는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