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구성도서관, 저자 초청 강연 ‘북 타임’ 개최

[한국강사신문 이승진 기자] 용인시(시장 정찬민)는 용인시구성도서관이 오는 24일 유명 저자를 초청해 강연을 듣는 ‘북 타임’ 강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수필집 ‘말 그릇’의 저자이자 코칭심리학자인 김윤나 작가가 진행한다.

김 작가는 이날 ‘나의 품을 넓히는 방법, 말 그릇’을 주제로 말의 기술이 아닌 말의 그릇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들려준다. 또 성숙한 말하기, 말 그릇을 키워야 하는 이유, 말하기와 듣기의 조화,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말 배우기 등을 강조할 예정이다.

김윤나 작가는 코칭심리학자이자 심리학에 기반을 둔 자기이해,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인간관계에 관한 코칭 및 강의를 하고 있다.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인재개발 전공)을 마친 후 광운대학교 산업심리학과 박사과정(코칭심리전공)을 수료했다. 한국코칭심리학회 회원이자 한국코치협회 인증 전문코치 KPC이며 2013년에 한국 HRD 협회가 인증한 ‘BEST 코치’로 선정됐다. 현재 ‘THE연결’ 대표로 활동 중이며 SK, LG, 삼성 등 수많은 기업에서 커뮤니케이션 및 심리·관계를 강의했다. 저서로는 <말그릇>, <나공부>, <외로운 내가 외로운 너에게>가 있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구성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접수코너에서 신청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