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아이비알뷰티 아카데미는 다양한 뷰티 교육과정과 더불어 자격증대비, 해외연수, 현장제공, 뷰티 프로필 양성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중인 교육기관이다.

최근 수원 아이비알 미용학원은 국가자격증 필기대비 수업을 통해 수강생들의 원패스 합격률을 높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일반·피부·네일·메이크업 이·미용사 등 각 학과의 강사진들이 시험의 출제 기준과 기출문제를 분석, 예상문제를 엄선하여 필기시험을 실시하고 있으며 PPT를 활용한 합격 모의고사로 성적을 분석하여 수강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전문 강사진들과 검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뷰티 업계에 첫 발을 내딛고자 하는 미용 지망생들의 시험 준비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아이비알아카데미 수원캠퍼스 관계자는 “필기해법, 기출문제, 주요핵심이론에 대한 총정리와 합격 모의고사를 통한 필기대비는 본원의 특장점으로 매회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라며 “수강생들이 미용사 자격증을 원활히 취득할 수 있도록 수업 스케줄을 조정해 필기 집중 수업을 계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정규수업 이외 시간으로 별도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는 필기대비 특강반은 필기시험 불합격으로 자격증 취득이 늦어진 수강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는 광명, 안양, 김포를 비롯해 성남, 수원1, 수원 2캠퍼스 등 총 6개 캠퍼스를 운영중인 경기권 미용학원으로 평택, 산본 등 여러 지역 수강생들의 수강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메이크업(메이크업국가자격증, 영상분장, 특수분장, 현장반, 스타일리스 트), 헤어(미용사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헤어실무, 업스타일), 네일아트(네일국가자격증, 살롱실무, 젤아트), 피부미용(피부국가자격증, 살롱실무, 메디컬스킨케어), 속눈썹장, 왁싱, 반영구화장, 헤어증모술 등 대학입시(서경대입시반, 성신여대입시반, 면접대비반, 포토폴리오반) 관련 다양한 심화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