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외출과 운동이 어려운 환경에서 집에서 스스로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집콕족들에게 반가운 제품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첨단 신제형 의약품 및 화장품을 연구개발, 생산하는 바이오제약 기업 아이큐어㈜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송인 김준희가 손을 잡고 김준희 본인의 바디관리 노하우가 집약된 에바보떼 엑스퍼트 셀룰러 컷 크렘(애칭 김준희크림)을 4월 6일 출시한다.

여성(eva)의 아름다움(beaute)이라는 의미의 에바보테는 김준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첫 제품인 에바보테 셀룰러 컷 크렘은 셀룰라이트 관리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평소 셀룰라이트와 붓기로 고민이었던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에바보테 셀룰러 컷 크렘은 울퉁불퉁하고 오렌지 껍질같은 피부 부위를 매끄럽게 케어해 주는 데 도움을 주며, 탄력이 떨어지면 셀룰라이트가 부각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베이스를 2겹 콜라겐 성분으로 처방했다. 매일 바디크림처럼 마사지하면서 바를 수 있도록 특별하게 고안된 ‘5메탈핑거볼’ 어플리케이터를 부착한 용기를 적용하여 매끈한 바디라인 관리에 효과를 더해주고 있으며, 쫀득한 반투명 젤 타입으로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민감한 피부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에바보테를 개발한 아이큐어㈜는 세계 최초로 도네페질 치매 패치 임상 3상을 진행 중인 제약회사로써 제약뿐만 아니라 화장품 제조사로 특화된 연구개발을 지속해온 TDS 중심 기반 기술력을 가진 기업이다. 공동 개발에 참여한 김준희는 생산당일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올해 초 준공된 아이큐어㈜ 완주 화장품 신공장에서 첫 번째로 생산된 제품이 에바보테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었다는 감동을 전했다.

아이큐어㈜ 관계자는 이 제품이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 붓기 완화에 도움,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주목할 만한 결과를 가진 제품으로 2020년 S/S 시즌 많은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에바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