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순복 기자] 배윤주 강사는 지난 7일 13시에서 17시까지 강사들을 위한  ‘파워포인트 기초과정’ 재능기부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배윤주 강사는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단축키 사용과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본 기능 활용법 등을 실습과 함께 진행했다.

또한, 강의 마무리에서는 간단하면서도 심플한 차별화된 프로필 만들기 수업 진행으로 교육생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

교육생들은 강의 소감으로 “오늘 배움은 최하위 수준을 최고의 심적 업 수준으로 잘 알려줘서 감사하다.”, “파워포인트 기초과정 넘 좋았다. 강의 짱이었다.” 등 매우 큰 만족도를 보였다.

한국강사교육진흥원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1인 1책상을 사용하며, 최소 인원인 소그룹으로 교육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꼭 필요한 교육만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배윤주 강사는 교육학 석사로 IU 교육연구소 대표이며, 한국강사교육진흥원 부원장, BS Solutions 대표강사로 강사교육 및 현장에서 노인치매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강의분야는 깔끔하고 심플한 PPT 스킬, 행복한 자기관리, 감정코칭, 긍정 마인드, 나와 조직을 변화시키는 놀이, 창의적인 두뇌활동, 독서코칭, 부모교육, 교사교육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배윤주 강사는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한 행복한 나눔으로 가치를 여기고 여기서 강의의 힘이 발휘된다고 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