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일정이 10월 31일(토)로 예정되면서, 지금으로부터 약 6개월이라는 기간이 남았다. 이에 공인중개사 인강 및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스타 교수진이 ‘부동산 공법 합격 전략’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선 많은 수험생에게 공법의 구세주로 불리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장완석 교수는 어려운 공법 과목을 여러 번 학습하며 회독 수를 증진시킬 것을 추천했다. 특히 장완석 교수가 직접 개발한 ‘공법 자동암기 mp3’을 주목할 만하다. 집안일을 하거나 대중교통 이용 시 ‘공법 자동암기 mp3’을 사용하여 학습 시간을 따로 마련하지 않아도 효율적으로 회독 수를 증진시킬 수 있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최기락 교수는 공법의 핵심만 짚어주어 방대한 시험 범위를 반으로 줄여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기락 교수는 최근 출제된 유형들 위주로 수업을 진행해 공법 학습량을 줄여주고, 수강생들에게 중요 이론 정리와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해커스 공인중개사 한종민 교수는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과목 중 학습량이 가장 많은 과목이 공법이다”며 “해당 과목에서 고득점을 받으려면 필수로 암기해야 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전체적인 이론의 흐름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실제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은 “공법 공부의 신의 한 수는 장완석 교수님의 ‘자동암기 mp3’였다. 처음에는 무작정 들었지만 나중에는 학습 내용에 집중할 수 있었다”, “최기락 교수님 덕분에 불필요한 가지를 쳐내고 넓은 숲을 구경한 기분으로 수업을 들었다”, “한종민 교수님의 수업을 들은 후 공법은 흐름을 통해 이해하는 과목이라는 알게 됐다. 개념 강의 1회독 정독만으로 공법 60점이 가능해졌다”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수강 후 합격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교육그룹으로 유명한 해커스답게 높은 선별기준으로 교수진을 선정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과목별 스타 교수진들을 자체적인 기준으로 까다롭게 선별하여 강의의 질을 꾸준히 최상위로 유지하고 있다"고 답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교수진에 대한 합격 후기는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합격률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대표카페 공도사에서 해커스 공인중개사 장완석 교수의 mp3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