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100% 활용하여 디지털 플래너로 똑부러지게 일하는 프로 일잘러가 되는 법!

[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천그루숲 출판사는 <프로 일잘러를 위한 슬기로운 아이패드 생활>를 출간했다.

자기계발부터 목표관리, 시간관리, 취미생활까지!

아이패드 100% 활용하여 디지털 플래너로 똑부러지게 일하는 프로 일잘러가 되는 법!

이 책은 막상 아이패드를 사놓고 보니 어떻게 써야 할지 막막한 분들을 위해 아이패드를 가지고 자기계발부터 목표관리, 취미생활까지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꼭 필요할 것만 같았던 아이패드, 남들처럼 멋지게 써보고 싶었던 그 마음을 담아  저자 이지은만의 깨알같은 활용법과 노하우를 담고 있다.

다이어리, 회의록, 기획노트부터 오직 나만을 위한 디지털 서식 만들기까지!

이 책은 다음의 4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아이패드를 초보자부터 고급 사용가까지 일상에서 업무 효율성까지 다루고 있다.

PART 1. 아이패드가 생겼어요

PART 2. 프로 일잘러를 위한 디지털 플래너 100% 활용법

PART 3.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슬기로운 아이패드 생활

PART 4. 나다운 삶을 위한 나만의 서식 만들기

저자 이지은은 스마트하게 일하고 일상을 기록할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래너 활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준다. 아이패드로 월간·주간·일간 계획을 작성하는 법부터 만다라트로 장기 목표를 세우는 법까지 다양한 활용법을 이야기한다.

이 책은 서식을 제작할 때 사용한 5단계 프로세스와 아이패드를 활용해 프로 일잘러가 되고 싶은 독자를 위해 업무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기획노트와 프로젝트 플래너 제작법을 담고 있다. 저자 이지은은 ‘인터넷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는 서식이 남의 옷처럼 불편했다면, 맞춤정장처럼 나에게 꼭 맞는 서식이 필요하다’라고 말한다. 하루를 정리하는 ‘일기장’과 그날그날의 감정을 정리하는 ‘감정일기’, 현명한 소비를 이끌어 주는 ‘세이빙노트’, 그리고 현대인들의 식습관과 운동습관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노트’를 소개하면서 여러분에게 필요한 서식을 기획하는 방법을 <프로 일잘러를 위한 슬기로운 아이패드 생활>과 함께 배워보자

한편, 저자 이지은은 하고 싶은 것도, 이루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많은 ‘스마트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이다. 또한, 유튜브 '리지의 사과농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나답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더 많아질수록 세상이 더 행복해진다고 말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