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청솔학원이 2021학년도 대입 성공을 위한 ‘2021 반수반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수생은 기존 재수생에 비해 수능 준비 기간이 짧기 때문에 남은 기간 동안 자신에게 필요한 학습의 효율성을 최대로 끌어 올려줄 수 있는 학습시스템이 더욱 더 필요하다.

이에 청솔학원은 각 지점별 설명회를 통해 반수생에게 최적화 된 청솔학원의 학습시스템을 설명하고, 작년 수능 이후 학습 공백을 빠르게 메우고, 학습의 격차를 줄일 수 있는 전략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청솔학원 관계자는 “2020학년도 수시, 정시 결과 분석과 함께 2021학년도 입시 변화에 따른 반수 전략을 중점적으로 입시 전문가가 설명할 예정"이라며 “반수 성공을 위한 청솔학원의 프로그램도 안내할 예정인 만큼 반수를 고민하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이번 설명회가 도움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청솔학원의 지점별 ‘2021 반수반’ 설명회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지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솔학원의 ‘2021 반수반’은 수능까지 남은 약 5개월 동안 자신에게 꼭 필요한 수업만 효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선택 수업 시스템을 바탕으로 학습의 공백을 메우고, '국영수 압축 개념 수업'과 '핵심 과정 수업'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각 지점의 입시 전문가인 전략 담임과 개별로 '6평 성적 분석'을 통한 학습 전략 수립을 진행하고, 흐트러진 생활 습관을 빠르게 잡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청솔학원 2021반수반은 강남/강북/분당/평촌/일산/부천청솔학원이 6월 22일(월), 강남청솔기숙학원이 6월 21일(일)에 개강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