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영어회화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바쁜 일상으로 영어 공부 시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영어회화 인강 1위 해커스톡이 ‘무료 레벨테스트’와 ‘10분의 기적 챌린지’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먼저 해커스톡의 ‘무료 레벨테스트’와 ‘10분의 기적 챌린지’는 영어회화 인강 1위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된다. ‘무료 레벨테스트’는 자신의 영어회화의 객관적인 실력 평가를 필요로 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것으로 누구나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또한, 20년간의 어학 노하우가 담긴 베스트셀러 영어회화 교재에서 원어민 실생활 영어회화 표현을 엄선한 문제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무료 레벨테스트’는 정밀 진단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개인별 영어 실력과 맞춤 학습솔루션을 제공하여 영어회화 독학을 하려는 학습자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무료 레벨테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영어회화 평생 0원' 7만 원 할인쿠폰과 인기 패키지 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자는 이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학습 상품을 최대 할인 받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음성인식 기반 영어회화 연습 프로그램인 ‘해커스톡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 혜택을 제공한다. ‘리얼 스피킹 트레이닝’은 언제 어디서나 영어회화를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 영어발음/억양/강세/속도/단어 정확도까지 총 5가지의 음성 분석 시스템으로 상세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챌린지’는 하루 10분 온라인 영어강의와 함께 장학금 10만 원을 제공해 학습자가 중도 포기하지 않도록 돕는다. 100일간 매일 출석하고 강의를 통해 배운 표현 등을 학습일기로 작성하면 장학금 1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바쁜 직장인, 주부, 성인 등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 모두 짧은 시간에 영어회화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베스트셀러 영어회화 교재 5권이 제공되어 예습과 복습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QR코드를 스캔하면 원어민 음성과 무료 음성 강의도 들을 수 있어 원어민이 자주 사용하는 실생활 영어표현을 쉽게 학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챌린지’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영단어 암기어플 그림 보가 1년 이용권과 ‘누구나 쉽게 알파벳 발음 마스터하기’, ‘왕초보를 위한 Listening 발음’, ‘발음법칙으로 배우는 Real 잉글리쉬 강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기초 영문법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 웨이 basic’과 영단어 300(*PDF), 여행영어 가이드북(*PDF)을 제공하여 영어 문법과 영어 단어 암기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유명인처럼 말하기/기초패턴으로 말하기/아는 단어로 말하기/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은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2020.01.02 인터넷 일간베스트 기준)에 올랐으며,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케바케 골라 말하기’는 알라딘 외국어 생활영어분야(2019년 9월 3주, 주간 베스트 기준)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