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해커스소방,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연기됐던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이 오는 6월 20일(토)에 치러진다. 소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소방공무원 합격을 위해 공부를 지속하고 있다. 

이에 소방공무원 학원 및 소방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는 강남역·종로·대구 해커스어학원, 해커스공무원,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해커스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20년 6월 20일 소방공무원 시험을 본 수험생들은 시험 종료 이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채점할 수 있으며, 컷 변동에 따른 자동 문자 알림 시스템도 제공해 실시간으로 컷 변동을 알 수 있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실시간으로 정확한 합격을 예측해준다.
 
이와 함께 소방학개론 이영철, 한국사 연미정, 소방관계법규 김진성 등 해커스소방 스타 강사진의 과목별 해설강의도 진행된다. 고난도 문제부터 논란문제까지 해커스 스타 강사진이 완벽한 해설강의를 진행하며 궁금증을 모두 해결해줄 예정이다.
 
해커스소방은 현재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6월 20일(토) 소방 시험일 이전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들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먼저, 해커스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알림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예약 알림 문자 서비스를 신청하고, 시험 당일 채점을 한 수험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더불어 ‘합격예측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 참여자 3명에게는 BBQ 치킨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2020년 소방시험이 다가왔다. 소방 수험생들이 시험이 끝나고 채점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해커스소방에서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준비 중이다.”라며,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사전에 알림 문자로 신청하면 시험 당일 채점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니 많은 수험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김동원 기자  sdplace@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