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비대면시대, 그럼에도 잘 되는 집들의 비밀은 있다!"

[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오는 13일 14시부터 16시까지 양재 현주차장(서울시 서초구)에서 김주하 대표가 ‘drive in 출간기념회’를 진행한다.

김주하 대표는 한국비즈니스협회의 대표이자 유튜브, 대기업 강연, 각종 매스컴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비즈니스 분야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김주하 대표의 신간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말센스> 출간기념회는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자동차극장형 출간기념회이다.

또한, 이번 출간기념회는 MBC 개그맨 황기순씨가 진행한다. 경제 경영 52주 베스트셀러 저자인 김주하 대표는 불황임에도 잘 되는 집들의 비밀과, 대인관계력을 높여주는 실제 꿀팁, 그리고 행복한 부자들의 말센스에 관한 자세한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주하 대표는 한국비즈니스협회 대표. 국가발전공헌대상 교육발전공로부문, 인재양성교육공헌상, 대한민국 행복 나눔 봉사대상을 수상하였다. MBC <TV 특강> , 생방송 <오늘 아침>, SBS <화통> 등에 출연했으며, 삼성과 LG 하우시스, 한글과 컴퓨터, 웅진 등 다수 기업에 ‘매출 상승 컨설턴트’로 출강하고 있다. 저서로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실천편> , 신간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말센스> 가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