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은행FP 자격증은 우리은행, 신한은행을 포함한 은행권에서 우대 자격증으로 손꼽히며 많은 취업 준비생이 은행FP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금융에서 은행FP 자격증을 빠르게 취득할 수 있는 ‘은행FP 7월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을 선보였다. 

해커스는 해커스금융과 함께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종로·대구캠퍼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해커스인강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고 있다. 
 
‘은행FP 7월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은 7월 18일(토) 예정된 은행FP 시험 일정에 맞춰 단기간에 자산관리사FP를 합격할 수 있도록 시험기간동안 무제한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1부는 해커스 은행FP 수강생 만족도 1위 백영 교수가 자산관리 기본지식/세무설계/보험 및 은퇴설계 강의를 진행한다. 2부의 경우 해커스 자문인력 최고의 교수님 1위 민영기 교수가 금융자산 투자설계/비금융자산 투자설계 개념을 완성할 수 있는 은행FP 합격 노하우를 제공한다.
 
해커스금융의 ‘은행FP 7월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은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은행FP 교재(*교재 포함 구매 시 제공)는 학습 점검표와 난이도별 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수강생 본인의 실력을 체크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금융 전문 연구진이 집필한 하루 10분 개념완성 자료집(PDF)은 핵심 개념과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암기 포인트들이 수록되어 수강생들의 은행FP 단기 합격을 돕는다. 이외에도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적중모의고사와 필수 용어 100선 핵심용어집(PDF)까지 제공하고 있다.
 
실제, 해커스금융 은행FP 합격생들은 “시험보기 일주일 전에 적중모의고사를 풀었는데, 실제 지문에서 많이 출제되어 시험장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하루 10분완성 개념완성 자료집 덕분에 간단한 요약과 풀이를 하여 내용을 정리할 수 있었다. 특히 비전공자분들에게 더욱 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은행FP 합격 후기를 전했다.
 
나아가 해커스금융은 ‘은행FP 7월 시험 대비 단기합격반’ 외 ‘은행FP 11월 대비 수강료 최대 300% 환급반’과 ‘은행FP 11월 합격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먼저 ‘은행FP 11월 대비 수강료 최대 300% 환급반’은 합격 시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고, 수석 합격 시 수강료 300%를 환급해준다. ‘은행FP 11월 합격보장반’은 11월 시험 불합격 시 내년 첫 시험일까지 무료로 수강을 연장해준다.
 
해커스금융 관계자는 자산관리사 자격증 취득 시 금융권 우대뿐만 아니라 학점은행제에서 최대 20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고 AFPK 모듈2 교육도 면제된다며, 많은 사람이 자산관리사 시험을 준비하여 다양한 은행FP 강좌를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참고로 해커스금융의 은행FP 수강생 만족도 1위 백영 교수, 자문인력 최고의 교수님 1위 민영기 교수,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은행FP 교재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해커스금융은 은행FP 인강 외 투자자산운용사, 신용분석사,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테셋(TESAT), 매경, 외환전문역 1종, 외환전문역 2종, 은행텔러 등의 금융 자격증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세무사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는 세무사 인강과 공인회계사 인강을 제공 중이다.

한편 강남 토익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에서는 토익(TOEIC), 토플 (TOEFL), 토스(TOEIC speaking), 오픽(OPIc) 등 해커스어학원만의 다양한 어학 강의를 제공해 영어 학습을 돕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강남역캠퍼스, 종로캠퍼스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의와 함께 추가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온라인 금융교육부문 (한국소비자포럼)에서 1위를 기록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