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KBS '도전 골든벨'>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늘 14일(일) 19시 10분 KBS1에서 <온라인 도전 골든벨> '경주 선덕여고' 편이 방송된다. 

퀴즈 맛집 <도전! 골든벨>이 온라인으로 돌아왔다! 골든벨 20년 역사상 최초의 신개념 비대면 퀴즈쇼! <온라인 도전 골든벨> 이번 주는 경주 선덕여고의 특별한 도전이 시작된다. 골든벨을 위해 특별히 시간을 내준 게스트와 이번주 특별한 강연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개성만점> 선덕여고 학생들의 슬기로운 집콕 생활 방법은?  

<사진 출처=KBS '도전 골든벨'>

너무 오래 학교에 못 간 나머지 이상해진 학생들. 여태까지 이런 개인기는 없었다. 별안간 벽 타는 기술을 선보이고 세상 신기한 코로 부는 리코더 연주까지, 선덕여왕의 기를 받아 더욱 에너지 넘치는 선덕여고 학생들. 더 많은 이야기는 골든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쌍둥이 가수 ‘윙크’와 함께하는 골든벨>

<사진 출처=KBS '도전 골든벨'>

저세상 흥과 함께 골든벨에 등장한 윙크! 온라인 도전 골든벨 소식에 자처해서 출연했다는데, 오늘도 개최된 방구석 콘서트. 에너지 넘치는 공연과 윙크와 함께하는 패자부활전까지!

<한국사의 큰 별!> 최태성의 6월 민주항쟁 이야기

<사진 출처=KBS '도전 골든벨'>

최태성 쌤의 <방구석 강연> TIME! 기억 속으로 사라졌던 역사를 다시 되짚어보는 시간. 가장 뜨거웠던 여름, 부당함에 맞서 싸웠던 6월 빼앗긴 권리를 되찾기 위해 희생되었던 수많은 사람들. 최태성 선생님이 들려주는 6월 민주항쟁 이야기! 문제도 풀고, 이야기도 듣고, 유익한 골든벨 보러오세요! 

<온라인 도전 골든벨> 선덕여고 최후의 1인은!?

<사진 출처=KBS '도전 골든벨'>

팽팽한 대결 끝에 남은 최종 2인! 3학년 박진주 학생과 2학년 지민교 학생. 아슬아슬한 퀴즈 대결에 스튜디오에 긴장감이 맴돈다. 과연 최후의 1인은 누가 될 것인가? <온라인 도전! 골든벨> 경주 선덕여고 편 오늘 14일(일) 19시 10분 KBS1TV에서 방송됩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