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MBC '공부가 머니'>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는 19일(금) 20시 30분 강남 엄마 섭외 1순위, 수능 족집게 스타강사 오대교가 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다. 

최근 코로나사태로 개학 연기 및 비대면 수업이 장기화 되면서 올해 고3 학생들이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오는 18일 대학수학능력시험 출제기관이 주관하는 6월 모의평가가 치러진다. 전국 고3 재학생과 졸업생 48만여명이 응시하는 올해 첫 '미니 수능'이다.

고3 학생들은 대부분 중간고사를 치른 직후 바로 모의평가에 돌입하는 숨가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모의평가가 끝나면 대입 입시 준비가 본격 시작되기 때문에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고3 학생들과 부모들은 어느 때보다 불안감과 걱정이 큰 상황이다. 

<사진 출처=MBC '공부가 머니'>

이에 수능교육전문가 오대교 강사는 오는 19일(금), 26일(금), 7월 3일(금) 20시 30분 3주에 걸쳐 단기간 수능성적 향상 비법을 대공개할 예정이다. 오대교 대표는 수능 출제경향 및 분석을 통한 높은 수능 적중률로 소위 강남엄마 섭외 1순위로 유명하다. 또한 수능 시험까지 남은 5개월여 시간을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방법도 공개한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을 통해 '국민 손자'로 유명해진 남승민의 수험생 라이프가 공개된다. 서울 자취방과 창원 본가를 오가며 가수 생활과 학업을 병행하고 있다는 남승민. 차 안에서도 쉬는 시간에도 문제집만 붙잡고 있지만 성적을 유지하기 어렵다고 말한다. 수능교육전문가 오대교 강사가 어떤 솔루션을 제공할지 많은 고3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대교 강사는 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로 대한민국 No.1 수능 교육 전문가이다. 2004년 예비 수능 전 과목 만점, 전국 1등, 수능 10회 응시(인문계 5회, 자연계 5회), 20대 억대 연봉, 19년 차 수능 족집게 스타강사, 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 ㈜모든에듀케이션 대표이사, 《수능만점, 30일 1등급 향상 절대공부법》 논산 육군훈련소 공식비치도서 기증, 언론사 교육 칼럼니스트, 대한민국 인물대상 수상(교육산업 부문.2016)을 했다. 강연, 콘텐츠 출연 경력으로는 연 150회 강연, (기업체) 신한은행, 롯데백화점, 푸르덴셜생명, 메트라이프 외 (관공서) 인천경찰청, 경주시청, 육군훈련소, 세마고등학교, 영신여고, 의정부고, 조대부고 외 교보문고 광화문점 ‘수능공부법’ 강연회, 위클리피플 표지인물 선정, KTV퀴즈쇼 수능스타강사로 출연, NAVER ‘책’ 선정 공부법 부문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