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카페 '영기흥신소' 주최, 팬들과 감동과 의미있는 시간 보내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미스터트롯 개수 영기는 36돌 기념 돌잔치를 통해 팬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지난 14일(일) 미스터트롯 영기의 팬카페인 영기흥신소에서는 영기의 36번째 생일을 맞아 ‘36돌 기념 돌잔치’라는 테마로 랜선 생일파티를 진행했다. 이번 랜선 생일파티는 MC드래곤 엄승용의 진행으로 최근 코로나19의 위험으로 생활속 거리두기에 발맞춰 랜선 생일파티로 진행했다. 

선착순으로 선발한 소수의 참석자들이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그룹 별로 분리된 장소에서 안전하게 진행했다. 메인 촬영장에서 유튜브 라이브를 송출하고 참석 인원들은 따로 마련된 4곳의 대기실에 5명씩 나눠 관람했다. 촬영 장소와 대기실은 모두 2차례나 방역을 진행했으며, 참석자 전원은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를 유지했다. 또한 행사장 입장과 동시에 발열 체크와 손 소독을 필수로 진행했다.

본격적인 생일파티에서 36돌 기념 돌잡이와 생일선물 언박싱, Q&A 및 팬카페에서 준비한 감사패 증정 및 행운권 추첨이 진행됐다. 이어 깜짝 게스트로 미스터트롯 안성훈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미스트롯 하유비도 방문하여 함께 생일을 축하했다.

한편, 영기에게 이번 생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후 팬카페가 개설되고 처음 진행하는 생일파티인 데다가 36년 중 처음으로 해본 생일파티였기에 더욱 의미가 깊었다. 또한 지금까지 차량 안에서의 드라이브스루 팬미팅이나 사인회는 진행했지만 이런 형태의 생일파티는 없었기에 팬들이 앞장서는 "바른 생일파티, 착한 생일파티"로 팬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며 큰 감동을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