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겨드랑이제모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관리로 자리잡았다.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까지 청결한 이미지를 위해 레이저제모나 셀프제모를 하기도 한다. 최근에는 한발 더 나아가 브라질리언왁싱, 디자인왁싱, 비키니왁싱 등 다양한 부위의 제모도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제모 이후 드러난 색소침착이 또다른 스트레스가 되곤 한다. 남자 사타구니 색소침착이나 겨드랑이 색소침착 등이 대표적이다. 여름철 짧은 옷을 입으면 드러나는 팔꿈치 색소침착이나 무릎색소침착도 같은 맥락이다. 이들 색소침착의 경우, 피부에 거뭇하게 남아 지저분한 인상을 주어 적잖은 스트레스가 되곤 한다.

색소침착은 보통 옷이나 외부 환경과의 마찰 등으로 인해 생긴다. 속옷과 자주 닿는 부위에 비키니라인착색이나 팬티라인색소침착이 생기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이외에도 엉덩이, 손등, 복사뼈 등 다양한 부위에 생기기도 한다.

이미 생긴 겨드랑이착색이나 복숭아뼈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데는 전신미백크림 사용이 도움이 된다. 유명 뷰티 프로그램 미백크림순위에 오른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의 경우, 겨드랑이 미백은 물론 와이존미백, 비키니라인착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방송 이후에는 팔꿈치하얘지는법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블랙샷 프리미엄에는 가랑이색소침착 개선에 좋은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된 제품으로,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은 지금까지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이나 팬티라인없애는법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돼 미백은 물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데도 도움을 준다. 끈적임을 최소화한 스팀공법의 크림으로, 더운 날씨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랙샷 프리미엄 관계자는 “블랙샷 프리미엄은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다양한 부위의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면서. “파라벤 등 피부 유해 논란 성분을 원천 배제해 한층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샷은 2016년~2020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