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지만, 해외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상황이 이어지며 국내 호캉스로 시선을 돌리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본격적인 여름 대비에 나선 사람들도 크게 늘었는데, 휴가 기간 수영복 착용을 위해 전신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노출이 많은 휴가철 의상은 몸 곳곳에 자리한 색소침착의 흔적이 드러나기 마련이다. 사타구니 색소침착을 비롯해 겨드랑이, 팔꿈치, 엉덩이, 손등, 발등, 복사뼈 등 그 부위도 다양하다. 색소침착은 피부에 잦은 마찰이 일어나는 곳이라면 어디든 발생할 수 있지만, 한번 자리잡으면 쉽게 개선되지 않아 깊은 고민거리로 손꼽힌다. 

특히 수영복을 입을 때 치명적인 비키니라인 즉 팬티라인 색소침착은 부위가 부위인 만큼 해결책이 절실해지는데,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신미백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대표적으로 올해로 런칭 8주년을 맞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블랙샷 프리미엄)’은 ‘겨드랑이 색소침착 없애는 방법’, ‘팔꿈치 하얘지는 법’, ‘팬티라인 없애는 법’ 등을 찾는 이들에게 잘 알려진 제품이다. 

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미백에 효과적이며 겨드랑이 제모 후 거뭇하게 변한 겨드랑이 미백부터 은근히 신경 쓰이는 팔꿈치 미백까지 개선이 필요한 바디 피부라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스팀공법을 활용,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효과적으로 결합해 끈적임을 피하고 싶은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베타인, 풀루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이처럼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차지한 바 있다. 

또한 블랙샷 프리미엄에 인기에 힘입어 주근깨, 기미 등 얼굴 부위의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