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지난 해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던 니플밴드 방탄꼭지가 올 해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지난 해 출시와 함께 기능을 중시한 고가의 ‘프리미엄 니플밴드’ 시장을 선도하며 유두가리개 및 니플패치계를 접수한 바 있다.

방탄꼭지의 대표 상품인 ‘방탄꼭지 프리미엄’은 기존 니플밴드를 사용하던 소비자들의 불만에 귀 기울여 짓무름 등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시켜 만들어진 니플밴드다.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 성분으로 피부와 같은 촉감을 가진 소재에 독자적인 3D 커팅 기법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특허출원 기술이 적용됐다. 때문에 예민한 피부로 기존 니플패치 사용 시 트러블 등 사용에 불편함을 겪었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니플밴드 방탄꼭지 프리미엄을 개발한 ㈜루트비는 단단한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올 해 여름 추가적으로 라인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뛰어난 신축성과 통기성, 방수성을 강조한 데일리 니플밴드 ‘방탄꼭지 에어니플’과 여성전용 니플패치인 ‘방탄꼭지 걸프리쉬’ 등으로 구성됐다.

‘방탄꼭지 에어니플’은 독자 기술인 ‘M.A.P.T(Multi Airy Performanc e Technology)’를 적용해 10,000개의 0.08mm 초미세홀로 통기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엘라스토머 원단의 미세 필라멘트 구조로 우수한 통기성과 뛰어난 신축성을 겸비해 격한 활동에도 탁월하며, 방수성으로 운동할 때도 적절히 활용할 수 있다.

‘방탄꼭지 걸프리쉬’는 커버가 필요한 유두는 강하게 잡아주되 예민한 가슴 라인은 부드럽게 감싸줄 수 있는 여성전용 니플패치다. 중앙 유두보호패치는 ‘랏셀레이스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으로 예민한 유두 쓸림을 방지해주고, 견고한 짜임으로 커버력을 높였다.

모노폴리 패치 원단으로 촘촘하게 짜여 신축성이 탁월하고 10,000개의 미세홀로 통기성이 우수하다. 독자 기술인 A.M.S(Airy Multi-control Stretch) 사용으로 용도와 가슴 모양에 따라 볼륨업과 커버력을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탄꼭지 관계자는 “예민한 피부로 기존 니플밴드 혹은 니플패치에 불편함을 느꼈던 소비자나 신축성, 방수성 등을 겸비한 편안한 착용감의 유두패치를 찾고 있던 소비자들을 위해 꾸준히 제품 개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방탄꼭지는 ▲유튜버 및 네이버TV 누적 총 조회수 805만뷰 ▲유명 유튜버 추천 영상 누적 610만뷰 ▲라디오광고 이슈 영상 100만뷰 ▲방탄꼭지 자체 컨텐츠 95만뷰 ▲누적 리뷰 약 10,000개를 갱신하며 나날이 성장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기존 제품에 불편함을 느꼈거나 답답한 착용감이 부담스러워 니플패치를 꺼린 소비자들은 네이버, 지마켓, 쿠팡, 위메프, 티몬,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과 GS편의점, 아트박스, 판도라, 꼬끼오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