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KBS '도전 골든벨'>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늘 28일(일) 19시 10분 KBS1에서 <온라인 도전 골든벨> '경기창조고등학교' 편이 방송된다.

퀴즈 맛집 <도전! 골든벨>이 온라인으로 돌아왔다! 골든벨 20년 역사상 최초의 신개념 비대면 퀴즈쇼! <온라인 도전 골든벨> 이번 주는 경기 창조고등학교의 특별한 도전이 시작된다. 경기 창조고등학교의 교훈인 창조와 배려, 열정! 과연 새로운 역사를 창조해 낼 수 있을까? 

<온라인 도전 골든벨 X 경기창조고등학교(feat.윤수현)> 

<사진 출처=KBS '도전 골든벨'>

온라인 도전 골든벨 특별 게스트는 바로 트로트 가수 윤수현! ‘천태만상~인간세상~사는 법도 가지가지~’ 트로트 가수 윤수현과 함께하는 이번 주 발랄하고 창의력 넘치는 창조고 16인의 특별한 도전이 시작된다.

<도를 넘어 미쳐버린 텐션! 창조고 트월킹 짱 등장!>  

<사진 출처=KBS '도전 골든벨'>

창조고 트월킹짱이라는 현수 학생. 그녀에게 트월킹은 그저 간단한 운동이라는데, 현수의 현란한 몸짓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골든벨 최초 온라인 합동 공연까지! 학생들의 다양한 끼가 보고 싶다면 도전 골든벨 본방사수!

<OMG!> 스튜디오가 대혼돈에 빠진 이유는?!  

<사진 출처=KBS '도전 골든벨'>

미래의 ‘골든벨 PD’가 꿈이라는 민재 학생!갑작스러운 성규 MC 질문에 갑자기 압박 면접의 분위기가 연출된다. 초등학생 6학년 시절 선생님에게 받은 것에 대한 안부 인사를 드리고 싶다는데, 민재 학생이 덤덤하게 쓱 꺼내자마자 스튜디오는 혼비백산! MC들과 제작진까지 당황하게 한 생물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온라인 도전 골든벨 경기창조고 최후의 1인은 누구!??

<사진 출처=KBS '도전 골든벨'>

치열한 대결 끝에 남은 최종 2인 1학년 정현우 학생과 1학년 이지인 학생. 1학년의 패기를 보여주겠다! 흥미진진한 대결을 이어가는데, 과연 최후의 1인은 누가 될 것인가? 온라인 도전 골든벨 <경기창조고>편은 오늘 28일(일) 19시 10분 KBS1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