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색소침착 관리에 열을 올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 팔꿈치 색소침착, 무릎색소침착 등 다양한 부위에 생기는 색소침착은 피부에 거뭇하게 착색돼 위생적으로 좋지 않은 인상을 남기기 때문이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요즘에는 눈에 쉽게 띄다 보니, 보다 적극적으로 색소침착 관리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색소침착을 관리하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지만 시간과 비용을 아끼기 위해서는 전신미백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색소침착 개선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낼 필요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바르기만 하면 간편하게 미백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다만, 민감한 와이존미백이나 비키니라인착색, 팬티라인색소침착 등을 두루 관리하기 위해서는 피부 자극이 적고 좋은 성분의 전신미백크림을 고르는 것이 좋다.

이 가운데 올해로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저자극 미백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잇다. 엉덩이, 손등, 팔꿈치 미백 등에 두루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KFDA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결합한 스팀 공법으로 만들어진 블랙샷 프리미엄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스며들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당한 제품이다.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겨드랑이착색, 남자 사타구니 색소침착 등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 보습 성분이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등 여러 가지 유해논란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브라질리언왁싱이나 비키니왁싱 이후 두드러진 비키니라인색소침착, 가랑이색소침착, 겨드랑이 미백 등 예민한 부위의 색소침착을 개선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효과를 인정받아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미백크림순위에 오르는 등 유명세를 치르기도 햇다. 방송 이후에는 입소문을 타고 팔꿈치하얘지는법,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 등을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까지도 팬티라인없애는법, 복숭아뼈 색소침착 등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블랙샷 관계자는 “기온이 나날이 오르고 곧 다가올 여름 휴가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색소침착 개선이나 디자인왁싱 등 자기관리에 열을 올리는 이들이 늘고 있다”면서, “블랙샷 프리미엄은 몸 곳곳에 있는 색소침착 개선은 물론 레이저제모나 셀프제모 이후 자극받거나 색소침착이 두드러진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전신미백크림”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샷 프리미엄은 제품 성능을 인정받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2016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블랙샷 프리미엄 관련 자세한 정보는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겟잇뷰티 기미를 검색하는 이들에게 인기인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