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최근 강남 상권에서 강남역 맛집으로 뜨고 있는 매장이 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닭갈비 브랜드 ‘사계진미 숯불닭갈비(이하 사계진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해당 브랜드는 높은 퀄리티의 맛과 풍성한 구성,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3가지 항목을 충족시키는 곳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른 입맛까지 사로잡았으며, 특히 무한리필 업계에서 미식가들 발길까지 끌고 있는 강남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강남역 10번출구 맛집 사계진미에서는 ‘담백하계’, ‘달달하계’, ‘화끈하계’ 총 3종의 숯불닭갈비와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닭곰탕, 각종 반찬, 탄산음료 등을 1인 기준 14,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1인 5,000원 추가할 시 생맥주와 소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강남역 회식장소, 강남역 모임장소로 인기가 많고 강남역 술집을 찾는 애주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신논현 맛집 사계진미가 신선도와 맛을 자랑할 수 있는 비결은 계육의 수급과정에서 알아낼 수 있었다. 사계진미는 매일 아침 신선한 HACCP 인증을 받은 1등급 무항생제 국내산 닭만을 농장에서 수급하고 있으며, 가장 부드러운 허벅지 살만을 사용한다. 

이에 무한으로 제공됨에도 차원이 다른 맛을 선사해 강남역 맛집 베스트10에 올랐으며, 숯불에 빠르게 구워내는 방식으로 숯불향까지 더해져 풍부한 육즙과 함께 부드러운 식감까지 만끽할 수 있다. 최근에는 사계칼국수(칼국수, 치킨2종, 밥, 음료수 6종 무제한)와 사계정식(닭곰탕, 치킨2종, 밥, 음료수 6종 무제한)을 마련해 가성비 좋은 강남역 무한리필로 통한다.

업체 관계자는 “신논현역 맛집 사계진미는 신선한 계육만을 사용하고 철판이 아닌 숯불로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 불향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다.”라며 “서초 맛집 사계진미를 찾아준 손님들이 보다 안전하게 식사하실 수 있도록 방역작업 및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등을 준수하고 있으니 서초구 맛집, 강남역 신분당선 맛집을 찾으신다면 사계진미에 방문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남역 밥집 사계진미는 남다른 맛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해 SBS ‘성공의정석 꾼’, MBC ‘맛있을지도’, MTN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 TV조선 ‘한집살림’ 등 각종 매체에 소개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