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이 7/11(토) 진행된다. 

이에 주택관리사 학원 및 교재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주택관리사에서 수험생들을 위해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준비와 함께 시험 당일 실시간으로 정답 및 합격 예측을 확인할 수 있는 ‘풀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최근 임대주택 공급의 증가 및 공동 주택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공동 주택을 유지, 관리하는 부동산 자격증 중 하나인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주택관리사 풀서비스'에 대한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 주택관리사의 ‘풀서비스 이벤트’는 해커스 주택관리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합격을 위해 ▲시험 당일 실시간 정답 알림 문자 서비스 ▲3분 벼락치기 핵심노트(*PDF)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수험표를 인증한 수험생들에겐 ▲원서접수비 환급 ▲주택관리사 OX 300제(*PDF) ▲전국실전 모의고사 4회분 ▲주택관리사 마무리특강 20% 할인쿠폰 ▲주택관리사 마무리특강 수강권 등의 다양한 혜택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해커스 주택관리사의 ‘풀서비스’ 중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에겐 추첨을 통해 ▲LG태블릿 PC ▲치킨 세트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주택관리사 시험후기를 작성한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신세계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해커스 주택관리사 ‘풀서비스 이벤트’를 SNS나 카페, 블로그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문내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주택관리사 마무리특강 수강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건 이상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추첨 1명)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해커스 주택관리사는 매년 최신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강의를 제공하는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관으로,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2021 연간합격반’, ‘2020+2021 2차 합격보장반’ 등 다양한 패키지 커리큘럼과 이벤트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맞춤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및 해커스 주택관리사에서는 수강생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진자 확산 우려를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시행하고 있다. 매일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시행하며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에 출입할 수 없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자 전원은 손 소독 및 발열 체크를 거친 후 학원 입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강의실 착석 간격을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철저한 방역 정책이 성공을 거두며,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던 해커스 본사에서는 추가 확진자가 단 한 명도 발생하지 않았다.
 
이번 해커스 주택관리사의 ‘풀서비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주택관리사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 중개사 자격증인 주택관리사 무료 강의, 모의고사,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주택관리사 2차 시험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은 수험생들이 최단기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의 강의, 빡센 토익 스터디와 함께 약점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돕는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