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어김없이 찾아온 뜨거운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해 우리나라 최대 휴양지 제주도를 찾는 방문객 수가 점차 늘고 있다. 제주하면 서귀포중문관광단지, 송악산, 산방산, 용머리해안, 황우치해변, 모슬포항, 형제의섬 등 빼놓을 수 없는 수많은 여행지가 있다.

사계절 내내 찾는 이들이 많은 만큼 맛집, 고기집, 펜션들 역시 즐비하게 구성된 편이다. 제주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두 가지를 손꼽자면 육즙 가득한 흑돼지와 아름다운 자연이 보이는 펜션이다. 그 중 엘린빌리지는 펜션 내 제주도 흑돼지 맛집 팔미돈가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 여행 특성 상 차를 이용할 수밖에 없는데 숙박과 식사가 한 곳에서 해결되다 보니 더욱 더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팔미돈가는 멋진 산방산 뷰를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한 제주도 산방산 흑돼지 맛집으로 정직하게 선별된 맛있는 제주 흑돼지만을 제공한다.

또한 솥뚜껑구이와 숯불구이 중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공간이 분리돼 더욱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펜션 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잔디광장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손님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했다.

팔미돈가 관계자는 “잠시나마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제대로된 제주의 맛과 감성을 느끼며 힐링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엘린빌리지에 숙박하시는 분들에게 팔미돈가 1만원 할인과 매주 주말 저녁 9시 불꽃놀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