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대학입시에 비해 과목 수가 적은 대학편입은 목표하는 대학에 대한 편입 정보를 바탕으로, 정해진 기간 내에 가장 효율적인 전략을 세워 준비해야 한다. 이에 편입학원 김영편입(아이비김영) 강남단과 캠퍼스에서는 여름방학 동안 승부수를 띄워 확실한 합격의 발판을 마련해줄 강남단과 7월 시작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7월 13일(월)에 개강하는 김영편입 강남단과 7월 시작반은 김영편입 인강 순위 상위 50% 대표 교수진의 강의와 철저한 대학편입시장 분석을 통해 제작한 고퀄리티의 컨텐츠를 기반으로, 합격을 위한 가장 확실한 승부수를 띄울 계획이다.

특히, 아이비김영 강남단과는 2019, 2020학년도 단일 캠퍼스 역대 최다 합격 건수를 기록한 대학편입 전문학원으로, 자연계열 편입정원 증가 추세 속에서 최근 편입 경향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다수의 편입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김영편입 강남단과 7월 시작반도 남은 기간 동안 가장 전략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7~8월에는 이론 총정리와 함께 응용 문제 풀이 60일 집중반을 운영하며, 9~10월에는 실전 문제 풀이와 함께 주요 대학 기출풀이를 진행한다. 그리고 최종 단계인 11~12월에는 파이널 점검과 함께 2단계의 확실한 마무리를 진행해 학습의 완성도를 높인다.

강남단과가 처음인 수강생에게는 무료 체험단을 통해 교수님 수업을 현장에서 직접 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강의당 선착순 5명에 한해 무료 체험단을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 체험 후에는 교수님과 컨설턴트의 1:1 상담을 제공한다. 체험을 마친 수강생이 7월 강의를 등록할 시에는 수강료의 30%를 지원하며, 7월 사물함 무료 및 7월 모의고사 무료 응시 기회를 제공한다.

대학편입 브랜드 김영편입 강남단과 7월 수강자에게는 수강지원 혜택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울러 17일 개강해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영어논술 에세이 과정도 함께 운영한다. 영어논술 에세이 과정은 김영편입에서 유일하게 정규 과정과 특강을 한 번에 들을 수 있는 과정으로, 신청자에 한해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비김영 강남단과 캠퍼스에서는 2022학년도 편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교 1학년 학생들을 위한 편입 영/수 시작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전 경험을 위한 강남단과 시그니처 강한단과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