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계속되는 취업난의 기조 속에서 메가스터디교육그룹의 아이비김영을 모기업으로 두고 있는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이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관련 기업과의 제휴 및 수강생 취업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교육 분야에서 심도 있는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메가스터디교육그룹 아이비김영(김영편입학원)의 노하우를 담아 수강생들의 취업 활동을 돕는 ‘취업 성공 동행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0원으로 JOB GO’ 프로젝트를 통해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에서 지정한 회사에 취업한 수강생에게 수강료의 전액을 돌려주는 취업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비김영 자회사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은 인테리어 회사를 비롯한 편집디자인 회사, 광고대행사, 웹디자인 회사, 모션그래픽 회사 등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수강생들의 취업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까지 환급해 주며 수강생들의 취업을 응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체계적인 취업지원 시스템을 통해 전반적인 취업 연계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1:1 취업컨설팅을 통해 전문 취업컨설턴트가 수강생의 현재 상황과 목표 기업 등을 분석해줘 취업전략을 습득할 수 있으며, 수강생이 원하면 언제든지 취업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면접 코칭과 이미지메이킹 등 취업에 필요한 전문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취업지원센터의 인재정보등록을 통해 조건에 맞는 기업을 매칭해주는 것은 물론 엄선된 기업들의 채용정보를 언제나 편리하게 열람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그룹 컴퓨터학원 메가스터디컴퓨터아카데미는 2020년 현재 강남과 인천, 수원, 신촌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사양 PC와 모니터를 비롯한 트렌디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휴게 및 자습실, 전문 상담실 등을 갖추고 높은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 ▲아트웍(포토샵&일러스트) ▲편집 디자인 ▲CG&3D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IT ▲인테리어디자인&설계(오토캐드, 스케치업) ▲유튜브 크리에이터 ▲컴퓨터 자격증(컴활 1,2급, MOS Master) 과정 등이 있다.

메가스터디교육그룹 아이비김영(김영편입)의 자회사 메가스터디컴퓨터학원의 교육과정(정규, 단과, 국비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