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건조한 봄철의 푸석한 피부와 달리 여름이 되면 피지 분비가 늘어나며 모공도 가로, 세로 모양으로 쉽게 확장이 된다. 평소 건성피부로 피지가 적었던 이들도 덥고 습한 계절이 되면 평소에는 없던 피지 분비와 늘어난 모공이 고민으로 작용하게 된다. 지성피부인 이들이라면 그 고민이 더 커지기 마련이다. 

여름철의 직사광선으로 인해 피지 분비는 활발해지는 것은 물론이며, 모공 주위의 피부 탄력은 떨어지고 피부는 쉽게 수분을 잃어 푸석해지기 쉽다. 특히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는 요즘에는 마스크 안쪽의 습도와 온도가 높기 때문에 모공이 더욱 확장될 가능성이 높다. 

모공은 한번 넓혀지면 다시 좁히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따라서 피지를 흡착하는 성분이 들어있는 워시오프 타입의 모공축소팩을 주 1~2회 사용하거나, 모공세럼 혹은 모공수축크림 등 모공케어에 최적화된 모공수축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며 지속적인 모공없애기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모공수축 수분크림’은 4주간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모공 볼륨, 면적의 감소 효과가 나타나며 모공 줄이는 방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이에 따라 겟잇뷰티 수분크림, 2019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겟잇뷰티2020 수분크림 순위,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을 찾는 이들에게 높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모공수축 수분크림은 여름철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며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으로 자극없이 모공 케어와 함께 눈밑기미, 광대기미 같은 기미 및 잡티 등의 개선에 도움이 되는 미백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멀티케어가 가능한 여자 기초화장품, 남자 모공화장품이다.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기미없애는법으로 미백 효과와 탄력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다. 

피부에 좋은 성분들을 함유한 착한 수분크림으로 건성수분크림추천,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 제품으로도 적합하다. 모공 부위에 탄력,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미백 효과를 부여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가 있다.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와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모든 피부타입이 매일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여름철 쉽게 처지고 늘어나기 쉬운 모공관리는 아침, 저녁으로 꾸준하게 데일리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모공의 탄력과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되는 멀티 케어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거듭나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링클크림, 아이크림, 수분크림, 클렌징 제품(폼, 오일, 워터), 톤업선크림 등을 론칭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르누베르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전주점 및 상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