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코로나19 확산이 전 세계적으로 계속되는 가운데, 미국대학교 입시, 어학연수, 미국 유학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성공적인 유학을 위해 SAT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수험생들의 단기간 SAT 점수 향상을 위해 ‘SAT 여름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SAT 여름특강’은 최장 강의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스타 강사진과 빡센 커리큘럼, 체계적인 성적관리 시스템으로 수강생의 SAT 고득점을 책임지고 있다. ‘SAT 여름특강’은 여름방학에만 개설되는 SAT 프리미엄반과 SAT 점수에 따른 레벨별 수업이 진행되는 SAT All-Care 오전종합반 등이 있다. 현재 오는 7월 20일(월)까지 최대 수강료 10%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SAT 프리미엄반은 여름특강에만 개설되는 SAT 최상위권 대입준비반이다.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SAT 프리미엄반은 해커스 SAT 종합반인 Ivy’s, Pre-Ivy’s반의 상위 레벨으로, SAT 프리미엄반 수업을 수강하기 위해서는 3.5 이상의 GPA와 SAT 1,350점 이상 또는 미니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SAT 프리미엄반 수강생에게는 전용 자습실을 제공하며, 빡센 커리큘럼과 SAT 전문강사&유학 컨설팅을 통한 1:1 초밀착 관리를 제공한다.
 
SAT All-Care 오전종합반은 하루 7시간 full-time 밀착관리로 SAT 1520 이상의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매주 월요일 SAT Trial Test를 통해 입시지원 가능한 미국 대학교 리스트 및 취약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성적표와 출석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 선생님의 코멘트와 약점 코멘트를 제공하며 각 영역의 문제 유형별 세부 성적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 진행되는 단어 시험으로 월 10,000개 이상의 단어를 학습할 수 있으며, Day-care 시스템으로 매시간 출결관리도 진행한다. 정규 수업 종료 후에는 SAT 수강생 전용 자습실에서 복습과 자습을 진행하고 주 1회 1:1 컨설팅도 제공한다.
 
실제로 강남 해커스 SAT 여름특강을 수강한 수강생 지 씨는 “해커스 SAT 2달 수강 후 첫 SAT 점수는 1360점이었으며, 12학년 여름특강 수강 후에는 1520점을 받았다. 지난 시험 대비 160점 상승하며 칼리지보드에서 주는 SAT Practice Gold Award 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지 수강생은 “선생님들의 뛰어난 시험 전략과 풍부한 자료, 그리고 수업 이후 선생님의 지속적인 관리가 도움됐다. 특히, 종강 이후 미국으로 돌아갔을 때 선생님과의 연락을 지속해가면서 공부했던 것이 고득점을 받는 데 큰 역할을 했다.”라고 해커스어학원만의 장점을 전했다. 그리고 그는 “해커스 Benjamin Yoo 선생님의 리딩과 라이팅 전략이 큰 도움이 되었다. Elly Ahn 선생님은 깔끔한 설명과 철저한 관리로 기본기를 다지는 데 도움을 주셨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강남 해커스어학원은 SAT 실전문제풀이반(토요집중반)도 운영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주차별 개강하며 1주차씩 부분 수강도 가능하다. 하루 9시간 수업을 진행하며, 최신 SAT 출제 경향을 반영한 SAT 모의고사와 SAT 전문가의 문제풀이로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아이비리그 대학과 같은 미국 명문대를 준비하는 SAT 수험생들을 위해 ‘미국 명문대 합격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오는 7월 18일(토)에 ‘달라진 美 입시 전략, 기회를 잡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SAT 1300점 대도 명문대 합격하는 입시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EA, ED, Regular 자신에게 맞는 유리한 입학 지원 전형을 파악하고, 첫 문장에 입학 사정관을 사로잡는 에세이/추천서 작성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미국 명문대 합격 설명회’에 참석만 해도 SAT 단기고득점 가이드북(*비매품), 2020 SAT 학부유학 어드미션 필독서(*비매품), UC College Essay 샘플 자료집(*비매품)+특강 풀영상, SAT 실전모의고사 1회분(*비매품/설문지 제출 시 제공)을 제공하며, 당일 오전 종합반 등록 시 SAT 여름특강 수강료 추가 5% 지원을 제공한다.
 
‘SAT 여름특강’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해커스SAT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 번호와 함께 ‘해커스 SAT·ACT’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는 SAT 강의를 포함해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등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