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제31회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약 3개월 앞으로 다가왔다. 현재 많은 수험생이 1년 동안 세웠던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계획과 함께 실전 문제풀이 과정을 진행하며 실전에 대비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 시기에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하고자 하는 초시생들은 어떻게 단기합격을 이룰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합격자 모임 참석자의 61%가 1년 안에 단기합격 한 바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다양한 단기합격 방법을 소개하는 페이지를 오픈하여 화제다.
 
실제로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 합격을 돕는 검증된 교육 기관으로, 2019년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에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공개한 ‘단기합격생 공부방법 그대로 따라하기’ 이벤트 페이지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단기합격한 합격생들의 다양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이 기재되어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당 페이지를 통해 현재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시작하기 두려운 수험생들 및 독학생들에게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전달하여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는 3개월 만에 합격하여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바 있는 합격생 강*아씨를 비롯하여, 공학을 전공한 공인중개사 비전공자 합격생 이*준씨, 합격자 모임에서 만난 50일 단기 합격생 김*미씨의 공부방법이 그대로 실려있다.
 
특히, 이*준씨의 공부방법 영상에서는 커리큘럼 회독방법, 공인중개사 교재 활용 암기법, 시기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방법 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 지금 시기에 공부를 시작하는 단기합격 목표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단기합격에 성공한 합격생들의 공부방법 안내 페이지뿐만 아니라 단기합격에 도전하여 성공한 수험생에게 총상금 2,000만 원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동차합격에 성공한 단기합격생들에게 합격점수에 따라 상금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단기합격에 도전 수험생들의 학습에 동기를 부여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생 공부방법 따라하기와 단기합격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내 합격 수기 메뉴와 이벤트 메뉴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시험과목과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는 공인중개사 강의를(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는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