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지난 3일 14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SNS 마케팅 전문가 박수현 강사는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경기도 성삼시)에서 ‘SNS 마케팅 및 콘텐츠 기획’ 특강을 진행했다.

SNS마케팅 전문가로 잘 알려진 박수현 강사는 LH 도시재생뉴딜 정책기자단을 대상으로 기자단 운영 목표에 적합한 SNS 채널의 활용과 콘텐츠는 기업 이미지 제고와 홍보의 효과를 가지고 올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강에서 박수현 강사는 기자단을 위한 SNS 마케팅에서 △SNS 채널별 특징 △블로그마케팅 △상위노출노하우 △콘텐츠기획 △저작권 바로 알기 등 기자단 활동을 위한 내용을 다뤘다.

또한, 박수현 강사는 SNS 채널별 특징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하는 것이 중요하며 콘텐츠 상위노출을 위한 알고리즘 분석 및 기자단 활동을 하면서 놓칠 수 있는 저작권에 대해서도 반드시 바로 알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한편, 기자단을 위한 SNS 마케팅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이번 강의를 통해 블로그 상위노출 및 콘텐츠 기획에 대해 알게 되어 좋았으며 활발한 기자단 활동을 위해 각오를 새기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박수현 강사는 연컴퍼니대표이다. 또한 SNS국가대표팀으로 잘 알려진 감성컴퍼니의 수석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기업 및 지자체를 대상으로 SNS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창업 교육을 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195만 구독자)의 콘텐츠 마케팅 자문위원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